전북 군산시가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참여하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산시에 따르면 ‘배명의마블’ 이벤트 주사위 게임은 월드컵이 개막하는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공공배달앱 배달의 명수를 이용해 주문할 때마다 1회의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게임 결과에 따라 3천 원, 5천 원, 1만 원, 2만 원 등 총 415장의 할인쿠폰이 제공돼 뜨거운 응원 열기와 함께 쏠쏠한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 명수 앱 배너 및 고객센터, 군산시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산시 관계자는 그동안 골목상권 소상공인에게 힘이 되는 배달의 명수를 이용해준 시민들에게 감사드리고 카타르 월드컵 기간에도 배달은 꼭 배달의 명수를 이용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며 ”내년부터는 지속적으로 업종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택배 시스템, 마일리지, 선물하기 등 각종 기능을 갖춰 온라인 쇼핑몰로 변모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20년 전국 지자체 최초로 개발해 운영되고 있는 공공배달앱 ‘배달의 명수’는 올해 10월 말 기준 가맹점 1천580여 개소, 가입자 13만8천여 명, 누적 매출액 225억 원을 달성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