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가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로 여름 휴가철을 넘겨 평소보다 느긋한 바캉스를 떠나는 늦캉스족 수요에 맞춰 ‘BBQ패키지와 Kids Choice패키지’를 출시했다.
알펜시아의 낭만적인 슬로프 뷰를 바라보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BBQ 파티로 여행을 완성시키는 ‘BBQ 패키지’를 10월 26일까지 선보인다.
5성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 또는 홀리데이인&스위트 콘도 객실 1박과 4인 방갈로(BBQ 텐트)가 제공되는 A 패키지와 추가로 BBQ 세트가 제공되는 B 패키지로 구성 돼있다.
B 패키지의 BBQ 세트에는 삼겹살, 목살, 김치, 쌈야채, 쌈장이 포함된다.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아이들과 함께 신나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Kids Choice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스탠다드,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의 슈페리어, 홀리데이인&스위트 콘도의 스탠다드(22평) 객실과 조식이용권이 제공되는 패키지로 거울미로 3인 체험권, 키즈카페 아이꿍 그라운드 이용권, 오션700 2인 종일권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 원하는 대로 취사 선택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신비의 세계로의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미디어아트 영상을 12가지 테마로 즐길 수 있는 뮤지엄 딥다이브 입장권 2매, Kids Pick(알펜시아 야외업장 내 이색자전거, 꼬마기차, 타볼카 중 택 1개) 등이 포함된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28일 “늦더위를 날려버릴 700m 고지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가족과 함께 여유롭고 편안한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