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올여름 가장 걷고 싶은 K-관광섬은” 군산시, 고군산 섬잇길 참여 이벤트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올여름 가장 걷고 싶은 K-관광섬은” 군산시, 고군산 섬잇길 참여 이벤트

전북자치도 군산시가 올여름 가장 걷고 싶은 k-관광섬 사업 일환으로 고군산섬잇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군산시에 따르면 오는 7월 9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만 원 상당의 6월 제철 특산물인 갑오징어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는 고군산섬잇길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고 게시물 내 링크를 통해 구글 폼 신청서를 작성하면 되며 당첨자는 7월 13일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시는 지난해 고군산섬잇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로 누적 참여자 수가 약 21,677명에 이르며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군산시 관계자는 “고군산섬잇길 온오프라인 홍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계획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는 군산의 제철 특산품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나아가 지역 특산물을 당첨자에게 증정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어촌 상생이라는 일석이조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고군산섬잇길 댓글 이벤트ⓒ군산시

김정훈

전북취재본부 김정훈 기자입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