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동안'과 'S라인'의 꿈을 한번에!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동안'과 'S라인'의 꿈을 한번에!

새로운 계절, 새로운 마음과 얼굴로 자신감 있는 삶을 살아보는 건 어떨까

예나 지금이나 사람들은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을 꿈꾼다. 그리고 이런 '동안'바람은 이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갖고 싶고, 되고 싶은 공통된 이미지로 자리 잡고 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동안'이 되기 위해 생활 속 많은 노력들을 하고 있다. 아이같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세안방법이나 화장법을 바꾸거나 작고 동그란 얼굴형을 위해 꾸준히 마사지를 받는 건 매우 일반적인 일이 되고 있다. 그러나 진짜 동안이 되기 위해서는 실질적으로 자신의 외모 중 부족한 부분들을 제대로 알고 인식 하는 게 중요하다. 특히, '동안'이 되기 위해서는 얼굴형부터 이목구비까지 정해진 비율과 형태가 있으므로 자신에게 어울리는 '동안'형 얼굴을 꼼꼼히 따져봐야겠다.

'동안'의 조건 중 전체적인 균형을 이루는 얼굴형은 일단 작고 전체적으로 동그랗게 볼륨감이 있어야 한다. 또한, 하안이 가장 짧고 상안과 중안의 길이가 비슷한데 이는 얼굴 전체를 더욱더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기 때문에 이목구비가 훨씬 또렷해 보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사람의 인상을 가장 많이 좌우한다는 '눈'의 경우, 흔히 애교 살이라 불리는 눈두덩이 에 살이 도톰하게 차있어 상대적으로 아이같이 크고 맑은 눈가를 연출 할 수 있다. '코'의 경우 자연스러운 콧대와 둥근 콧 망울이 있어야 코 옆에 생기기 쉬운 팔자주름을 없앨 수 있다. 많은 이들이 고민하는 '광대'는 완만한 모양이 중요한데 이때 통통한 볼 살이 있어야 더욱 더 어려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이마'역시 중앙부가 볼록하고 넓어야하며 위에서 아래로 부드러운 곡선을 그리고 있어야 한다.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이는 노안에 비해 동안은 상대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며 젊어 보이고 생기 있어 보인다. 그렇기 때문에 보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동안이 보기 좋은 얼굴로 평가되어 개인의 자신감과 경쟁력 역시 높아지게 된다. 이렇다보니 자연스레 많은 사람들이 '동안'을 꿈꾸며 성형센터를 찾고 있다.

'탑 여성의원 성형센터'는 이러한 '동안'트렌드에 맞춰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수술을 하는 지방이식 전문병원으로 유명하다. 또한, 안면이식과 함께 가슴지방이식도 가능하기 때문에 요즘 '동안'만큼이나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베이글(Baby+Glamour)녀'가 되어 보는 것도 좋겠다.

실제로 '탑 여성의원 성형센터'에서 수술을 받은 한 40대 주부 김모씨는 20대 때와는 달리 볼이 움푹하게 꺼지고 눈이 푹 들어가며 이마나 입가, 눈가의 주름살, 팔자주름으로 인해 심한 고민에 빠졌다. 게다가 나이가 들수록 얼굴 살이 빠지게 되자 점점 광대뼈가 튀어나오고 각이 지는 등 상대방에게 남성적이고 날카로운 인상을 주게 되었다. 결국 김모씨는 주위의 추천으로 '탑 여성의원 성형센터'를 찾아 상담과 수술을 통해 안면지방이식술을 받게 되었다. 다행히 입원할 필요가 없을 만큼 수술은 금방 끝났고, 더불어 미세지방이식을 통해 전체적으로 얼굴선이 부드러워지고 필요한 부분에 살이 차오르니 이전과 달리 귀티 나는 얼굴로 변하게 되었다. 게다가 팔자주름과 이마주름이 자연스레 펴지고 이마가 부드러운 곡선으로 봉긋해지는 입체형 얼굴을 가지게 되었다. 그러다보니 김씨의 남성적이고 날카로웠던 인상은 어디가고 나이보다 훨씬 어려보이며 밝고 생기 있어 보이는 동안의 외모를 가지게 되었다.

이러한, '탑 여성의원 성형센터'만의 미세지방이식수술은 단순히 지방층에만 많은 지방을 이식하는 평면지방이식이 아닌 골막층, 근육층, 지방층 그리고 진피하층까지 고르게 여러 층을 이식하는 전 층 입체지방이식을 지향하고 있다. 따라서 수술 후, 피부가 울퉁불퉁하지 않고, 이식한 지방으로 인한 살의 처짐도 없으며 이식한 지방의 흡수도 최소화 되어 지방의 생착율 역시 높아진다. 또한, 부드럽고 균일하게 지방이식이 되어 성공적으로 원하는 부위의 지방이식이 가능하다. 미세지방 이식 수술 외에도 '탑 여성 의원 성형센터'에서는 'PRP 자가혈 지방이식술'과 '줄기세포 지방이식술'이 있다.
먼저, 'PRP지방이식술'이란 PRP와 자가지방이식 시술을 결합한 것으로 본인의 혈액을 뽑아 고농축 혈소판을 분리, 자가 지방과 함께 주입하는 방법을 의미하는데, 이 시술은 지방세포의 활성화와 생착율을 높이는 것 뿐만 아니라 콜라겐과 탄력섬유 증가, 히알루론산 생산, 상처치유 등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어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키고 노화된 피부를 빠르게 재생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줄기 세포 지방 이식술'의 경우, 우리 몸의 어느 부위에 이식되어도 그 부위의 조직을 재생해 낼 수 있기 때문에 지방조직에서 추출한 줄기세포와 순수지방을 혼합하여 이식을 할 경우, 지방세포로의 분화와 함께 지방세포의 재생과 증식이 활발하여 지방조직만 이식 하였을 때보다 훨씬 더 높은 효과를 낼 수 있다. 이때, 지방의 생착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우선 지방의 채취과정이 매우 중요시되는데 지방 채취 시, 지방세포의 손상을 줄이고 최대한 지방의 불순물을 걸러내 주어야 한다. 따라서 지방의 채취와 정제, 이식에 이르는 일련의 과정을 정확하고 원칙적으로 시술해야만 지방의 높은 생착율과 균일하고 부드러운 윤곽을 얻게 된다. '탑 여성의원 성형센터'의 '줄기 세포 지방 이식술'은 홍원표 원장의 오랜 시술 경험과 타고난 손기술로 인해 지방의 높은 생착율과 생존 기간을 자랑하며 피부탄력효과까지 볼 수 있어 새롭게 떠오르는 지방이식술 중 하나로 각광받고 있다.


이렇게 다양하고 안전한 시술 방법들 덕분에 '탑 여성의원 성형센터'에는 풍만하고 예쁜 가슴을 가지기 위해 가슴(유방)지방 이식술을 원하는 여성들의 발길 역시 끊이지 않고 있다. '가슴(유방)지방이식 수술'은 보형물 삽입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대부분의 여성들을 위해 자연스러운 모양으로 유방을 확대 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이고 빠른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게다가 시술시간이 한 시간 밖에 걸리지 않으며 통증이 적고 회복이 빠르며 무엇보다도 자가 지방을 이용하므로 그에 따른 부작용도 거의 없다. 또한, '가슴(유방)지방이식 수술'의 경우, 이식이 될 지방의 양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가슴 크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보통 200~300CC정도의 지방을 이식하기 때문에 지방흡수 과정을 거친 후, 지방 조직으로 안착되는 높은 생착율과 시간이 지날수록 원래의 내 가슴처럼 부드러운 유방조직과 더불어 원하는 가슴 모양을 가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동안'이 되고 싶은 '꿈'은 더 이상 누군가의 얼굴이 아닌 거울 속 실제 내 얼굴로 만들어갈 수 있다. 새로운 계절, 새로운 마음과 얼굴로 자신감 있는 삶을 살아보는 건 어떨까.
밝고, 생기 있어 보이는 '동안' 얼굴과 자신감 있는 S라인으로 다가오는 새로운 계절을 맘껏 즐겨보자.

이 기사의 구독료를 내고 싶습니다.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1,000 원 추가
-10,000 원 추가
매번 결제가 번거롭다면 CMS 정기후원하기
10,000
결제하기
일부 인터넷 환경에서는 결제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343601-04-082252 [예금주 프레시안협동조합(후원금)]으로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