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비율의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여자 연예인들의 인터뷰에 등장하는 단골질문은 "몸매관리는 어떻게 하세요?"이다. 그러면 그녀들은 입을 맞추기라도 한 듯이 "특별히 관리는 없어요. 원래 살이 찌지 않는 체질 이예요"라고 말해 망언대열에 합류한다.
다이어트로 고민이 많은 여성들에게 살찌지 않는 체질의 여성들은 시기와 부러움의 대상이 되곤 한다. 그렇다면 살찌지 않는 체질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살찌지 않는 체질은 기초대사량이 높다. 기초대사량은 생물체가 생명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최소한의 에너지량을 말한다. 쉽게 말해 생물이 살아가기 위해 꼭 필요한 체온유지나 호흡, 심장박동 등 기초적인 생명 활동을 위한 신진대사에 쓰이는 에너지량을 뜻하는 것이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기초대사량은 개인의 신진대사율이나 근육량 등 신체적인 요소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따라서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기초대사량의 소모 정도의 차이에 따라 살이 찌거나 혹은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나뉘어지게 된다.
경남제약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단식, 절식, 원푸드다이어트 등 식이요법을 통한 다이어트는 몸에서 1차적으로 수분을 빠지게 만들고 그 다음에는 근육을 사라지게 만든다. 하지만 정작 없어져야 할 체지방은 마지막까지 에너지 비축을 위해 우리 몸 속에 남게 된다"며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량을 늘려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다이어트 방법이 필요하다"라고 조언했다.
따라서 경남제약 다이어트에서는 다이어트 과정에서 세 끼 식사를 모두 먹으면서 경남제약 다이어트의 특허물질을 통해 우리 몸의 효율을 높이고, 몸 속에 축적된 체내 지방과 독소를 분해해 혈액순환과 장 활동을 촉진해준다. 이를 통해 기초대사량을 높여 같은 음식의 양을 먹어도 살찌지 않는 체질 개선을 이루도록 도와준다.
이 뿐만 아니라 뱃살방, 비만관리기기 등 각종 건강 요법을 동원하고 있으며, 체감차, 한방차, 마테차, 살 안 찌는 야식, 목살 빼는 운동 등에 대한 검증된 지식을 전문가가 고객에게 직접 설명해주면서 안전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홈페이지(http://health-make.com/)나 전화(080-567-2332)를 통해 상담, 문의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