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때 '키티큐(http://www.kittyq.com/)'를 방문해보자.
키티큐는 키티(Kitty)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캐릭터 용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키티는 전 세계의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넓은 층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로서 우리에게는 '헬로 키티'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캐릭터는 일본의 '키티와 친구들'의 제조회사 산리오에서 만들어져 30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그만큼 키티는 친숙하고, 정감 가는 캐릭터로서 우리 생활 속 곳곳에서 다양한 생활용품으로서 함께 하고 있다.
이렇게 캐릭터들이 오랫동안 우리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아마도, 어렸을 때부터 자연스레 접하며 항상 내 곁에 있는 '친구'같은 느낌 때문일 것이다. 이러한 안정감과 친숙함은 변함없이 다양한 캐릭터들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이런 캐릭터의 인기에 힘입어 캐릭터 생활용품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특히, 온라인 시장이 커지며 쉽게 구할 수 없었던 나만의 캐릭터 생활용품을 구하려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키티큐'는 이런 수요자들의 만족을 위해 키티를 비롯한 마이멜로디, 시나몬롤, 신칸센, 챠미키티, 리틀트윈스타, 슈가버니, 리락쿠마, 도라에몽, 토마스, 호빵맨, 뽀로로, 스누피, 디즈니, 카,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푸, 프린세스 등 셀 수 없을 만큼 다양한 캐릭터 생활용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입학시즌을 앞두고 '키티큐'에서는 크레파스 , 연필, 공책과 같은 기본 아이템부터 손목시계, 도시락, 실내화 까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 학용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무엇보다도, 새로운 환경에서 적응을 해 나가야할 아이들에게는 이러한 캐릭터 학용품이 좋은 친구가 되어 줄 것이라 생각된다.
'키티큐'의 주문희 대표는 '캐릭터에 관심이 없던 사람들도 한번 캐릭터의 매력에 빠지게 되면 계속해서 자신만의 캐릭터에 애정을 주고, 그 애정은 결국 삶의 소소한 행복이 된다'며 이 사업을 시작한 동기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사업을 시작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자신 역시 스스로 하나하나의 캐릭터에 관심을 쏟다보니 자연스레 이 사업을 단순히 일이라고 생각하는 대신 캐릭터에 대한 애정으로 임하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이렇게 주문희 대표의 캐릭터 생활용품에 관한 애정과 관심 덕분에 '키티큐'를 찾는 대다수의 고객들은 하나같이 '키티큐'의 상품들은 믿고 구매할 수 있다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다.
캐릭터를 사랑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혹은 특별한 누군가에게 기억에 남는 선물을 주고 싶은 사람, 특히 이제 곧 시작될 입학시즌을 맞아 애정과 용기를 주고 싶은 사람이라면 우선 키티큐(http://www.kittyq.com/)를 방문해보자. 어릴 적 감성을 자극하는 귀엽고 깜찍한 친구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