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금융을 선도하는 HK저축은행(대표 김종학)이 자사 119머니 신규대출 고객에게 OK캐시백 10만점 포인트를 지급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9머니 신용대출 신규고객이라면 누구에게나 OK캐시백 10만점 포인트를 지급해주어 신용대출 및 소액대출 고객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급받는 10만점 포인트는 현금 10만원에 상당하는 금액이며 이를 가지고 HK저축은행 OK캐시백 서비스를 활용하면 10만원만큼의 대출 이자를 납부할 수 있는 것이다.
소액대출의 경우 보통 한 달 대출 이자가 10만원 내외이므로 이번 이벤트에서 받은 포인트만으로도 현금 없이 1개월 대출이자를 낼 수 있는 것이다. 결국 한 달 무이자대출을 받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다.
최근 도입한 HK저축은행의 OK캐시백 서비스를 이용하면 단지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차후에도 지속적으로 대출 이자를 할인 받는 것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포인트로 신용대출 이자상환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HK저축은행의 OK캐시백 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금융업계에서 실시하는 캐시백 제휴 서비스로서, 현금이 아닌 캐시백 포인트로 대출이자를 상환하는 것이 특징이다. OK 캐시백 포인트 적립은 OK캐시백 전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고 특히 전국 어디에나 있고 일상생활 속에서 자주 이용하는 이마트와 SK주유소에서는 최고 5%까지 특별 적립율이 적용되기 때문에 실용성이 높다. 최고 50배 높은 적립율이 적용되기 때문에 대출이자 상환을 염두에 두고 포인트 적립을 하는 고객에게 유리한 것은 두말 할 나위가 없다.
HK저축은행의 관계자는 "현금이 아닌 포인트로 이자를 상환할 수 있어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OK캐시백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했다"며 "이마트, SK주유소 등 일상생활에서 반드시 찾게 되는 장소의 적립률을 파격적으로 높여 잠자는 포인트가 아니라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캐쉬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