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산하 국책특수대학인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학장 이상권)는 31일 제1캠퍼스 1공학관 1층 열린 융·복합실습지원센터에서 두원에너지를 비롯한 강원도 내 기업인들로 구성된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대학발전위원회(회장 유수륜)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2019학년도 2학기 대학발전위원회 장학금 수여식을 했다.
수여식에는 위원회 회장인 두원에너지 유수륜 대표, 춘천지방산업단지 조선모 회장과 대학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11명의 학생들에게 총 6백여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더불어 유수륜 대표는 재학생을 위한 장학금으로 5백만원을 쾌척했다. 이후 참석자들은 장학금을 지급받은 학생들과 교내 융합 프로젝트 경진대회 작품을 감상했다.
위원회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면학분위기를 조성하고 우수인재양성을 위해 매년 장학금을 기탁해왔다.
유수륜 대표는 “장학금 지원을 통해 폴리텍대학 학생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상권 학장은 “사회발전에 큰 공헌을 할 수 있는 인재 육성에 적극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폴리텍대학Ⅲ(강원)대학은 춘천·원주·강릉캠퍼스에서 11월 6일부터 2020학년도 2년제 학위과정 수시 2차 모집을 실시, 8개학과에서 49명의 학생을 모집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