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학교(총장 김헌영)는 27일 오후 5시 춘천캠퍼스 KNU 스타트업 큐브 중앙홀에서 ‘강원 데이원 융합회 창립총회’를 개최한다.
이번에 행사에는 장철성 강원대 산학협력단장과 회장 이채원 ㈜알엠사이언스대표(강원청년사관학교 졸업생)를 비롯해 정광열 강원특별자치도 경제부지사, 이왕재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모혜란 강원중소벤처진흥공단 본부장, 최호림 (사)중소기업융합강원 연합회 회장, 강원데이원융합회 회원사 대표 등 4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데이원 융합회 안건심의 및 인준 ▲경과 보고 ▲투자 및 IPO 설명 ▲개회사 ▲격려사 및 축사 ▲회원사 소개 등이 진행된다.
이채연 강원데이원융합회장은 “앞으로 우리 융합회는 강원 청년창업사관학교 졸업 기업체를 중심으로 구성됐지만, 강원지역의 모든 청년기업과 합심해 스타트업 초심의 기업가 정신으로 꾸준히 역량을 강화하고, 젊음과 열정, 패기로 지역경제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장철성 강원대 산학협력단장은 “융합교류 지원사업은 참가 기업에게 기술노하우를 제공하고, 인적 네트워크 확대 및 문제 해결능력 강화, 신사업 진출을 위한 다양한 정보제공 등을 지원한다”며 “융합회를 통해 궁극적으로 지역기업 경쟁력를 강화해 지역 경제 활성화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