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학교(총장 문영식) HiVE사업단은 지난 20일 춘천커피협회(협회장 임동호)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춘천커피협회와의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한림성심대학교 HiVE사업의 특화 분야인 ‘자연힐링 Food&Coffee’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진행됐다.
이현주 HiVE사업단장은 “춘천시 커피산업을 위해 다각적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춘천커피협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림성심대학교는 춘천시에서 주관하는 ‘2023년 커피도시 페스타’에 주관대학으로 참여, HiVE사업단과 바리스타제과제빵과가 각각 참여해 부스를 운영했다.
이밖에도 다양한 행사참여로 춘천지역의 커피브랜딩화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있다.
한림성심대학교는 춘천시, 홍천군과 컨소시엄으로 HiVE사업을 신청해 지난해 6월 최종 선정됐으며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과 지역 내 기관들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평생직업교육의 고도화 및 입학/교육/취업/정주로 이어지는 선순환구조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한림성심대학교는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에 있어 바리스타제과제빵과와 디지털미디어콘텐츠과에 입학하는 신입생 전원에게 HiVE사업 특화학과 장학금(1학년 전액)을 지급할 예정이며, 2024학년도 수시 2차 모집 원서접수 기간은 11월 10일부터 11월 24일까지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