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학교(총장 문영식)는 지난 25일 스튜디오키친에서 교내 고위직을 대상으로 맞춤형 성희롱·성폭력 예방교육을 했다.
이번 교육은 문영식 총장을 비롯한 교내 고위직 직책자 4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한국 양성평등교육진흥원 박동순 교수가 고위직에 적합하고 필요한 성희롱·성폭력·가정폭력을 예방 하는 내용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강현임 인권센터장은 “한림성심대학교는 이번 고위직을 대상으로 한 교육을 포함해 교직원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성희롱·성폭력 없는 조직문화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림성심대학교 인성학습상담센터는 성희롱 고충 상담창구, 학생 발달 수준별 상담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성공적인 학교생활을 돕고 있다.
특히 Cheer-up 상담 프로그램, Self-up 인성함양프로그램 등을 통해 학생들의 고민 해결과 바람직한 인성함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한림성심대학교는 2024학년도부터 야간학부{ACE인재융합학부(디지털복지행정전공, 호텔관광 전공)}를 개설하여 입학자 전원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며, 2024학년도 수시2차 원서접수 기간은 11월 10일부터 11월 24일까지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