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강원지역본부는 강원도와 RPC운영농협 강원협의회(회장 권덕희)와 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강원쌀 온라인 쇼핑몰에서 대대적인 이벤트를 한다.
이번 행사는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침체의 영향으로 재고 부담을 안고 있는 산지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강원쌀을 애용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강원쌀을 구매한 고객에게 매주 100명씩 추첨해 철원 고향찰 현미 4kg, 철원 오대 현미 4kg, 철원 오대쌀 과자(8봉), 철원 오대밥(10입)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행사기간 중 최대 구매고객과 최다 신규회원 추천인에게는 각 부문별 △1등 30만point △2등 20만point △3등 10만point △4~30등 1만point가 지급되며, 포인트는 기한 없이 강원쌀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규회원과 추천고객에게는 각각 3천point와 2천point도 지급된다.
이밖에도 주문 즉시 도정한 쌀을 무료 택배서비스로 배송해 주고 있으며, 동일상품 최저가보상제도와 일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추가로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강원쌀 온라인 쇼핑몰은 강원도와 강원농협, RPC운영농협 강원협의회에서 뜻을 모아 2008년부터 운영해 오고 있다.
도내 7개 지역(철원,양구,홍천,횡성,원주,고성,강릉) 10개 농협RPC에서 생산하는 고품질 강원쌀 및 쌀 가공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판매중인 대표브랜드는 철원 오대쌀, 자연중심 양구 오대쌀, 홍천강 수라쌀, 어사품 어사진미, 원주쌀 토토미, 고성·속초 오대미, 햇쌀가득이 있으며, 쌀 가공제품으로는 쌀국수 포포면, 철원오대쌀로 만든 떡국, 철원 오대쌀밥, 고성·속초 오대쌀밥 등이 있다.
김용욱 본부장은 4일 “지난해 쌀 과잉 생산과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쌀 판매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올 수확기 농업인들이 재고 걱정 없이 안심하고 수확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On-Off 라인 채널을 총동원해 선제적으로 쌀 소비촉진 방안들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