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강원지역본부(본부장 장덕수)와 (사)나눔축산운동본부강원도지부, 강릉축협(조합장 신숙승)은 3일 강 릉축협 하나로마트 내곡점에서 강릉지역 어린이집·지역아동센터 30개소에 축산물(강원한우 불고기, 1000만원 상당)을 전달하는 나눔축산 ‘씩씩한 어린이를 위한 축산물 행복 나눔’ 행사를 했다.
축산물 행복 나눔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이웃사랑과 희망나눔의 온정을 전하기 위해 ‘나눔축산운동’의 하나로 기획됐다.
나눔축산운동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지속가능한 선진축산 도약을 위한 축산업계의 자발적인 사회공헌 실천운동이다.
전달식에는 안경환 농협강원지역본부 부본부장, 박병규 농협강릉시지부장, 신숙승 강릉축협장 등이 참석했다.
축산물은 강릉축협 하나로마트에서 어린이집, 지역아동센터로 전달될 예정이다.
농협강원지역본부 안경환 부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우리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없는 안타까운 상황에서 이번 나눔행사가 어린이들에게 다소나마 위안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모두가 힘든 시기 이웃과 상생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라 생각하며 농협은 나눔축산운동 등 사회공헌 및 환경개선 실천운동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농협강원지역본부는 나눔축산운동본부 도지부와 11개 축협과 함께 소비자, 농업인,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소통하고 상생할 수 있는 ‘나눔축산운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