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성심대학교(총장 우형식)는 대학 산학협력 비전 및 정책 공유와 산학 상생발전을 목적으로 ‘제1회 혁신성장 산학협력협의회’의 발족식을 국제회의실에서 지난 13일 했다.
발족식에서는 축사를 맡은 동양아이텍 고광만 대표를 포함, 외부위원 11명의 위촉장 수여가 진행됐고 ▲산학협력강화방안 ▲취업기회 확대 및 우수인력 양성 ▲산학 공동 프로그램 등에 대한 토의가 이뤄졌다.
우형식 총장은 “우리대학은 전문기술인을 양성하는 대학으로 이를 위한 관∙산∙학의 협력은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며“새로이 발족된 본 협의회가 실질적인 협력을 통해 상생발전 해 나아가길 기대하며, 학생들이 지역을 이끄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며 인사말을 건넸다.
한편, 한림성심대는 오는 23~27일까지 산학협력 주간으로 정하고 산학협력 EXPO 개최를 준비 중에 있으며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 산학협력 교육 성과를 전시할 계획이다.
온라인 전시관에는 캡스톤디자인, 팀프로젝트 등 작품 전시 및 취업스타, 산학공동연구 성과 등이 전시되고, 스틸컬리인쇄기·나인봇, 미니카, VR라이더 등 4차산업혁명기술 체험과 초음파 의료영상장비 체험 및 X-ray Art 전시, 가족회사 한마당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