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완주군청 근대5종팀, 전국대회서 금 1·은 2·동 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완주군청 근대5종팀, 전국대회서 금 1·은 2·동 1

전남 해남 문체부장관기 대회 출전…계주 금메달 등 메달 4개 획득

▲ 완주군청 근대5종팀이 제37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근대5종경기대회에서 계주 금메달을 비롯해 금 1개, 은 2개, 동 1개를 획득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완주군

전북 완주군청 근대5종팀이 제37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근대5종경기대회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

완주군에 따르면 근대5종팀은 지난 12일부터 17일까지 전남 해남군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 출전해 모두 4개의 메달을 따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근대5종경기대회는 전국 시·도 선수들이 참가하는 국내 주요 근대5종 대회 가운데 하나다.

시·도 대항으로 치러진 이번 대회에서 전북특별자치도 선수단으로 출전한 완주군청 소속 이화영·최인리·김예나 선수는 계주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들은 단체전에서도 은메달을 추가하며 전북 선수단의 성적에 힘을 보탰다.

이정항 선수는 개인 종목에서 은메달을 차지했으며, 김우철 선수는 전북 소속 형태극 선수와 함께 출전한 계주 종목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

완주군청 근대5종팀은 올해 각종 전국대회에서 꾸준히 입상 성과를 이어가며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도 계주와 단체전, 개인전 등 다양한 종목에서 고르게 메달을 획득하며 안정적인 전력을 입증했다.

임성택 감독은 "선수들이 훈련 과정에서 흘린 땀과 노력이 좋은 결과로 이어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훈련을 통해 좋은 성적을 이어가고 완주군민에게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승수

전북취재본부 양승수 기자입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