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병원이 인공신장센터 지하 1층 대회의실에서 '제3회 진료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설명회는 전주병원 내분비대사내과 박태선 원장이 강연자로 나서 '내분비대사내과의 모든 것'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병원 내부의 의료 전문성 향상과 진료소통 강화를 위한 교육의 장으로 전주병원 기획조정실 주관으로 이루어졌으며, 의료진뿐 아니라 일반 환자와 보호자들 대상으로 내분비 질환의 원인, 증상, 치료방법 등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전주병원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직원 간 협력체계를 강화하고, 환자 중심의 진료서비스 향상을 도모하며 내분비 질환의 예방과 조기진단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지역민에게 신뢰받는 의료정보 제공의 역할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내분비대사내과 박태선 원장은 "내분비대사질환은 꾸준한 관리와 정확한 진단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직원과 환자 모두가 질환에 대해 올바른 인식을 갖고,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전주병원 최정웅 이사장은 "전주병원은 단순히 치료만이 아닌, 환자와 지역사회의 건강 지식을 함께 나누는 병원이 되고자 하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진료설명회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신뢰받는 지역의료기관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