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강진군여성단체협의회가 최근 강진읍 청소년문화의집 다목적강당에서 운영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운영위원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이번 정기회의는 2023년 강진군여성단체협의회에서 추진했던 사업 결과 보고를 시작으로 올해 강진군여성단체협의회가 추진할 주요 사업계획에 대한 보고가 이뤄졌다.
또한 올해 강진군 역점사업인 '반값 강진 관광의 해' 반값 가족여행 강진 사업을 성공하기 위한 강진군여성단체협의회 역할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도 함께 이뤄졌다.
이순심 강진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강진군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한해 동안 쉼없이 달려온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2024년 반값 강진 관광의 해 반값 가족여행의 성공을 위해 강진군여성단체협의회에서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정숙 군민행복과장은 "강진군 여성의 권익 신장과 역량강화 증진을 위해 힘써 주신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강진군여성단체협의회가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크고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게 힘쓰겠다"고 말했다.
9개 여성단체 1225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강진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역축제와 함께하는 향토음식 판매홍보,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여성지도자 역량강화 워크숍 등 지역사회발전과 강진군 여성의 권익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 군민장학금 기탁,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생필품 전달 등 강진군민의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해오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