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학장 이상권)는 4일 제1캠퍼스 1공학관 1층 열린 융·복합실습지원센터에서 두원에너지를 비롯한 강원도 내 기업인들로 구성된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 대학발전위원회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2020학년도 1학기 대학발전위원회 장학금 및 대학발전기금 수여식을 했다.
수여식에는 위원회 회장인 ㈜두원에너지 유수륜 대표와 ㈜산E&C 한광호 대표를 비롯해 대학발전위원회 및 대학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14명의 학생들에게 모두 6백여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유수륜 대표는 재학생을 위한 장학금으로 5백만원을 쾌척했고, 한광호 대표 또한 1000만원을 대학 발전기금으로 기부했다.
위원회는 면학분위기 조성과 우수인재양성을 위해 매년 장학금을 기탁해왔다.
유수륜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학업 수행에 많은 어려움이 있더라도, 학생들이 이번 지원을 통해 희망을 잃지 않길 바란다”고 했다.
한광호 대표는 “운동장 인조잔디공사 진행 등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가 대학 시설 개선에 많은 힘을 쏟고 있는데, 발전기금을 통해 학생들이 더욱 학업에 정진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상권 학장은 “대학발전위원회에서 기부해주신 장학금과 발전기금은 한국폴리텍대학 춘천캠퍼스의 인재 육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지원을 통해 육성한 인재들이 코로나19 국난 극복에 큰 공헌을 하게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장학금 및 발전기금 전달식 이후 진행된 대학발전위원회 정기총회에서 ㈜새한공조 박승균 대표가 신임 회장으로 선출됐으며, 6년 동안 대학발전위원회 회장직을 역임한 유수륜 대표를 위한 감사패 전달식 또한 진행됐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