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는 이달부터 오는 7월 17일까지 카지노영업장 머신게임 구역에서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홍보 캠페인 및 고객사은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건전한 게임문화를 정착하고 도박중독을 예방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머신게임에 대한 올바른 게임진행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또 2대 이상의 머신기기에서 동시에 게임을 하는 고객과 머신게임기를 점유할 목적으로 코인을 방치하는 고객에 대한 계도가 함께 진행된다.
특히 고객 서비스 향상과 건전 게임문화 정착 등 영업정책 개선을 위해 머신게임 고객 2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설문에 참여한 고객과 개선사항에 대한 의견을 제시한 고객에게는 핸드폰 보조 배터리, 썬크림 등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동상 강원랜드 머신영업팀장은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의 니즈와 개선사항을 파악해 영업정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지속적인 캠페인으로 영업장 환경을 개선하고 건전한 게임 문화를 정착시키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연간 2회 진행하는 건전 게임문화 조성 캠페인 외 영업장 내에 도박중독예방 책자 비치, 중독예방 홍보활동 등 고객의 도박몰입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