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이동환 고양시장 "쉼 없이 달린 4년…직원들의 열정과 믿음에 감사"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이동환 고양시장 "쉼 없이 달린 4년…직원들의 열정과 믿음에 감사"

이 시장 "민선 8기는 막을 내리지만, 자족도시와 시민 행복 위한 열정은 계속 이어질 것"

ⓒ고양특례시

민선 8기 고양시정을 이끌어온 이동환 시장이 25일 열린 이임식을 끝으로 4년간 임기를 마치고 물러났다.

이날 이임식에는 공직자와 유관기관·사회단체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문예회관에서 열렸으며, 민선8기 주요 시정 성과를 담은 영상물 상영을 시작으로 △직원대표 송별사 △이동환 시장의 이임사 △고양시립합창단의 석별공연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시장은 이임사에서 "민선 8기에서 이룬 성과는 3500여 공직자 여러분과 함께였기에 가능했다"며 "전국에서 가장 일 잘하는 공직자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추억했다. 이어 "민선 8기는 막을 내리지만 자족도시를 향한 방향성과 시민 행복을 위한 열정은 계속 이어질 것이라 믿는다"며 "고양시민의 한 사람으로 돌아가 고양의 미래를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임식에서 3500여 공직자를 대표해 민선 8기와 함께 공직을 시작한 신규 공무원이 이 시장에게 감사패와 추억록을 전달했다. 고양시통합공무원노동조합과 유관기관, 사회단체도 감사패와 꽃다발을 전달하며, 이 시장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 시장은 행사를 마친 뒤 문예회관부터 시청 정문까지 배웅에 나선 직원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눴으며, 참석자들은 이 시장의 4년간 노고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안순혁

경기북부취재본부 안순혁 기자입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