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의회는 24일 제29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고 8일간의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본회의에 앞서 이철우 의원은 ‘제9대 의정활동 소회 및 경주시의회가 나아갈 길’을 주제로 5분 자유발언을 실시했다.
이어 본회의에서는 11개의 조례안과 3건의 동의안, 1건의 의견청취안, 5건의 공유재산 관리계획 변경안 등 22개 안건을 심의했으며, 각 안건은 원안가결 및 의견채택됐다.
이동협 의장은 “지난 4년 동안 시민의 뜻을 대변하고 경주시 발전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올 수 있었던 것은 시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덕분이었다”면서, “그동안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과 의정 운영에 협조해주신 집행부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