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화면으로
동두천시에서 경기도에어로빅힙합대회 열려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인쇄하기
  • 본문 글씨 크게
  • 본문 글씨 작게
정기후원

동두천시에서 경기도에어로빅힙합대회 열려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수준 높은 경기력으로 관람객들의 호응 얻어

▲ⓒ동두천시

동두천시 실내체육관서 제4회 협회장배 경기도에어로빅힙합대회가 지난 20일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제107회 전국체육대회 에어로빅힙합 부문 경기도 대표선수 선발전을 겸해 열렸으며, 도 대표 자리를 향한 선수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져 경기장을 뜨겁게 달궜다.

대회에는 경기도 각지에서 참가한 선수들이 출전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선보였으며,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수준 높은 경기력으로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개회식에 참석한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환영사를 통해 "에어로빅힙합이 보여주는 끊임없는 열정과 건강한 에너지는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활력을 전해주고 있다"며 "시민 누구나 스포츠를 통해 건강과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체육 인프라 확충과 생활체육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선수들은 각 종목별 경기에서 최고의 실력을 겨루며 전국체육대회 출전권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최종 선발된 선수들은 향후 열리는 제107회 전국체육대회에 경기도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대회 관계자는 "선수들이 보여준 열정과 도전 정신이 대회의 가치를 더욱 빛냈다"며 "앞으로도 에어로빅힙합 종목의 저변 확대와 우수 선수 육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대전

경기북부취재본부 정대전 기자입니다.

프레시안에 제보하기제보하기
프레시안에 CMS 정기후원하기정기후원하기

전체댓글 0

등록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