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0년 여수시와 ‘민관 협력사업 및 자원봉사 활성화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다양한 후원과 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국제라이온스 355-B3(전남동부)지구(총재 김윤수)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으로 1,500만 원 상당의 후원품을 여수시에 전달했다.
5일 오전 시청 현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정기명 시장과 김윤수 총재를 비롯해 여수 제1지역 김유영 지역위원장, 제2지역 김철옥 지역위원장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후원된 물품은 백미(10㎏) 150포, 라면 150박스, 여성위생용품 30박스로 지역아동센터 40개소와 여수시가족+센터, 장애인종합사회복지관에 고루 전달됐다.
이 자리서 김윤재 총재는 “현재 여수에는 국제라이온스 21개 협회가 구성돼 있으며 지난 20년간 읍면동과 협약을 맺고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쳐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과 봉사에 앞장서는 국제라이온스가 되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자발적 봉사와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국제라이온스 전남동부지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과 용기를 전해주시기 바라며 시민 모두가 행복한 여수를 만들기 위해 함께 힘을 모아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