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장수군 장영수 군수가 소비자들에게 장수군 농‧특산물 알리기에 직접 나섰다.
22일 장수군에 따르면 장영수 군수와 박성일 농협전북지역본부장, 김태호 농협지부장, 김용준 장수농협조합장, 곽점용 장계농협조합장 등 관계자들은 지난 21일 롯데백화점 전주점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판촉행사에 참여해 장수군 농‧특산물을 홍보했다.
이날 행사장에서 장 군수는 제철을 맞은 장수사과 '홍로'를 비롯해 장수한우와 사과즙, 오미자즙, 오미자주, 청, 벌꿀, 꽃뱅이 분말 등 장수 농산물 및 가공식품에 대해 소비자들에게 직접 소개했다.
장수군과 농협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는 것은 물론 장수군에서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을 도시민들에게 제공키 위해 이달 18~27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주점에서 2020년 추석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장영수 군수는 "장수군의 농‧특산물의 우수한 품질을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도시민들이 알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한 지금, 장수군의 우수한 농특산물로 건강과 마음을 전하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장 군수는 또 "이번 직거래장터를 비롯해 다양한 판로를 확보해 도시민들에게 장수의 우수 농산물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화하는 한편 농가들이 행복한 유통 체제를 갖추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