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장수군이 '장수548정책'을 알리고 유튜브를 통한 효과적인 장수군 홍보를 위해 '유튜브 548 구독자'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장수548정책은 민선 7기 전반기 군정 성과와 새롭게 시작되는 후반기 장수군의 밑그림이자 장수군의 비전으로 오(5)고 싶은 장수, 사(4)고 싶은 장수, 팔(8)기 좋은 장수를 의미한다.
오고 싶은 장수는 장수누리파크 관광활성화와 열린관광지 조성, 농촌관광 거점마을 및 농촌체험 휴양마을 육성, 말 관광체험 및 승마레저체험촌 육성 등 청정환경과 체험관광이 어우러진 정책의 조합으로 관광객 및 귀농·귀촌 등 인구 유입을 유도한다.
사고싶은 장수군은 간편형 스마트팜과 시설원예 현대화, 기후변화대응 신소득작물 개발, 테마형 식품산업 육성 등 우수한 품질관리를 통한 안전한 먹거리를 생산해 사고싶은 장수 농특산물을 만들어 낸다.
팔기 좋은 장수는 거점형 농산물 집하장, 신선편의 가공시설, 축산물 육가공시설 건립, 장수 유통공사 및 유통대응 조직을 신설해 농민들이 안심하고 생산하고 안심하고 팔수 있도록 하는 유통환경 조성 사업이다.
이 같은 장수548정책과 유튜브를 통한 장수군의 효과적인 홍보를 위해 군은 548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548구독자 이벤트는 장수군 공식 유튜브 548번째 구독자에 장수군농특산물을 선물하며, 547·549번째 구독자에게도 아차상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