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이름을 짓기 위해 필요한 것은 전문 작명가의 조언이다. '한국좋은이름연구소'에서는 이름에 대한 일반인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한국좋은이름연구소를 방문하여 새로운 이름을 작명하거나 이름 개명을 한 사람들은 '이름'과 관련되어 신비한 경험을 많이 겪었다고 소문나있고, 이 소문은 꼬리에 꼬리를 물고 개명, 작명하려는 사람들이 이어지고 있다.
'작명.COM 한국좋은이름연구소'의 유명세에는 이름박사로 불리는 성민경 소장만의 특별한 능력이 빠질 수 없다. 성 소장은 다년간 성명철학을 연구한 실력을 바탕으로 동양 사상의 근간이 되는 음양오행설 및 삼원설을 토대로 성명의 음양, 획수, 음운, 자의 등을 연구, 분석하여 그 사람의 운명과 길흉화복을 판단하여 성민경 소장만의 '천기작명법'을 완성하였다.
'천기작명법'은 수 백 년간 이름에 대한 통계학적 실증을 바탕으로 후천적인 운세에 높은 적중률을 보이는 전통성명학이다. 이름의 좋고 나쁨을 가려내 인생의 행복을 추구하는 데 역점을 두고 있으며, 좋은 이름을 가지는 것이 곧 행복한 삶을 추구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조건으로 생각한다.
모 재벌회장은 한 달간 바이오리듬을 연구하여 기운이 좋을 때 출장과 상담을 하며 기운이 좋지 않을 때는 절대로 외부인들과 만나지 않는다고 한다. 예를 들어 오늘 오전 8시 기분이 좋다고 내일 오전 8시에 기분이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 각자의 생체리듬에 따라 눈에 보이지 않는 기운이 감돌고 있기 때문에 그 회장은 자신에게 맞는 좋은 날짜와 시간을 정해 중요한 업무들을 진행시켰고, 결과는 그때마다 대성공이었다.
이처럼 각자의 운명에 맞는 천기를 맞춘 시간에 결혼 또는 작명을 하는 것이 천지우주의 기운과 맞물려 천기작명법으로 좋은 이름을 만들게 되는 것이다. 이것은 분명 3차원의 공간적 개념을 초월하여, 시간적 개념이 운명과 직결됨을 의미한다. 따라서 4차원 작명이론의 핵심인 천기작명법을 통해 얻게 된 좋은 이름으로 더 나은 운명을 얻게 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다양한 사람들을 '한국좋은이름연구소'로 이끄는 이유. 성 소장은 "각 개인에게 맞는 사주도 모르는 체 이름을 짓는 건 몸의 치수를 모르고 양복을 만드는 것과 똑같은 원리"라며 "사주를 풀어보면 100%의 타고난 선천적인 성격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이름으로 작명과 개명을 위해서는 반드시 먼저 사주를 알아 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작명 잘하는 곳 한국좋은이름연구소'는 서울, 강남작명소와 대구작명소 두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작명사이트(www.name114.com)을 갖추고 있어, 자세한 '천기작명법'에 관한 정보와 작명과 개명에 대한 중요한 재개명, 개명대행, 개명신청방법, 무료이름풀이까지 받아볼 수 있다.
신생아이름 작명, 개명을 앞두고 있는 사람이라면 아이의 운명과 본인의 운명을 좌지우지할 신중한 이름을 입증된 작명소 추천 사이트, 작명.COM 한국좋은이름연구소에서 작명해보자.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