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빛의 거리는 주중 저녁, 주말 휴일을 이용해 부천 주민들을 비롯한 많은 인근지역 주민들까지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어 유명세를 톡톡히 치르고 있는 실정이다.
전문가들은 장기적으로 이곳에 더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서울지하철 7호선과 인천지하철 1호선을 잇는 연장구간 공사가 내년 말 완공될 예정으로 지하철 프리미엄까지 더해져 빛의 거리가 경인지역을 대표하는 명소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런 이유로, 빛의 거리 내에 위치한 두산위브더스테이트 상가 분양 소식은 그 자체만으로 부천 상가 일대에 새로운 이슈로 회자되고 있다.
8차로 대로변에 위치하고 아파트와 오피스텔을 합쳐 20개동 1,965세대의 매머드급 단지로 중동신도시에 들어선 최대 규모의 주상복합타운인데다 입지여건도 좋아 완공 후 곧바로 중동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했다.
상가 배후로 연화마을, 그린타운, 미리내아파트 등 7,500여세대, 오피스텔 및 주변 35,000여세대 아파트가 이용하는 계남역(원미경찰서)과 바로 연결돼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게 확보됨은 물론이고, 대학교와 초·중·고 11개교가 인접해 있어 안정적인 고정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최고의 요지에 자리 잡고 있다.
매머드급 450여개 점포 중 이미 80%이상의 점포가 선임대가 맞춰진 상태로 이런 상가를 분양받는다면 임대수요를 걱정하지 않고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즉시 입점이 가능하며, 상대적으로 임대금액도 매우 저렴한 편이지만, 계약금 10%, 은행융자 50~65%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분양 받아 직영하는 매장도 늘고 있는 추세다.
분양가는 3.3㎡가 5백~2천만 원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7호선 연장선의 개통 및 금호리첸시아(572세대, 66층, 2012.1월 준공 예정) 입주 이후 가치상승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조기 분양마감이 예상된다.
시행사 : 한솔아이씨 , PM사 : 드림디벨로퍼 , 문의 : 032)-621-7900
홈페이지 : www.thestatemall.co.kr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