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행, 정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편안한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이라면 주목할 것. 펜션 그 자체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안락한 휴식처가 될만한 펜션을 소개한다. 일상에 지친 피로를 풀 수 있으면서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독립적인 공간이 있는 곳, '통영쉐이리펜션'이다.
수영장이 있는 펜션은 이미 충분히 많다. 그렇지만 독립적인 공간이 주어지는 곳은 극히 드물다. '나는 오붓하게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데' 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공간. 올 여름 새롭게 오픈 한 테라스 개인 노천탕이다.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공간에 프라이빗한 설계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전혀 받지 않게끔 만든 공간이다. 자유롭게 연인, 혹은 가족들만의 시간들로 진정한 휴가를 누릴 수 있다.
이 곳의 또 다른 매력은 미네랄을 듬뿍 함유한 정화된 바닷물을 이용하여 만든 보물섬 컨셉의 실내 해수풀장이다. 바닷물 속에 포함된 마그네슘, 브롬, 요오드 이온과 각종 미네랄 등으로 아토피를 가진 피부에도 좋은 뿐만 아니라 자율신경을 조절하여 불면증 치료에도 좋은 효과를 나타낸다고 한다. 또한 수영장 바로 위에 팥빙수를 먹을 수 있는 휴게실도 구비되어 있어 여느 수영장 못지 않은 시설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통영쉐이리펜션'은 드라마 '궁', '꽃보다 남자'등의 다양한 드라마 및 영화에서 스타일링을 진행했던 인테리어 디자인의 직영점으로 독특한 인테리어 스타일로 주목 받는 '쉐이리디자인'에서 직접 건축, 인테리어, 운영을 하는 곳이다. 특히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구준표 저택에서 사용하던 가구와 소품들, 십 수년에 걸쳐 모은 10여 개 국의 가구와 골동품들은 정말 매력적인 부분이 아닐 수 없다. 'MBC 일밤 뜨거운 형제들'에서도 다녀가 주목을 받기도 한 이 곳은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여행을 오는 사람들에게 드라마 속 한 장면처럼 특별한 추억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통영쉐이리펜션'에서는 이 외에도 재방문, 또는 숙박권을 구입하는 연인들을 위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둘만의 캐릭터를 무료로 제작해 주고 있다. 2주 정도 여유를 두고 제작을 주문하면 펜션에서 받아볼 수 있다. 침대 위, 혹은 테이블 위에 살포시 놓여있을 완성된 클레이 작품은 생각만 해도 로맨틱하다.
올 여름 마음껏 휴식을 취하면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통영쉐이리펜션 홈페이지(www.tychezlee.co.kr)를 방문해볼 것. 바쁜 일상 속에 심신이 지친 이들이여, 지금 당장 떠나라.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