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든 눈을 보호해주면서도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선글라스. 남성의 경우 포인트가 되는 스타일의 아이템이 지극히 한정적이기 때문에 밋밋한 스타일에 선글라스 하나면 어떠한 아이템보다 높은 효과를 낼 수 있다.
태양을 피하고 싶은 욕구는 남녀노소 모두 같을 것이다. 올 여름에는 와일드하고 거친 느낌의 보잉선글라스에 사각의 빅 프레임이 대세이다. 과거 거칠고 와일드한 남성을 표현하기 위한 보잉선글라스에 브라운 등의 부드러운 컬러가 가미돼 딱딱하지 않은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이 바로 올 여름 보잉선글라스의 특징이다. 사각의 빅 프레임이 더해질 경우 시크하고 도외적인 분위기로 한껏 세련된 느낌을 준다.
사각의 보잉선글라스 가운데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아이템은 바로 디타 선글라스이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최고의 재질과 정교한 수작업의 마감처리로 매니아층이 두터운 제품이다. 디타 선글라스 중 최고의 인기상품 가운데 하나인 BERETTA 8300B 선글라스는 이미 국내 스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디자인으로 올 여름 트렌드에 꼭 맞는 아이템이다. 호피브라운의 프레임에 브라운 그라데이션 컬러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비슷한 디자인의 TARGA 11000A 선글라스 역시 올 여름 유행을 이끌고 있는 사각보잉스타일의 선글라스다. 이 선글라스 역시 국내 스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전면 뿔테 프레임은 블랙, 다리는 골드컬러의 메탈 프레임으로 시크하면서도 이지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브라운 그라데이션 컬러의 렌즈까지 더해져 어떠한 옷에도 무난히 잘 어울린다.
여름 패션의 완성 선글라스. 올 여름, 더 늦기 전에 내 얼굴에 꼭 맞는 선글라스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바캉스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으니 말이다. 지금 바로 선글라스 전문 쇼핑몰 토탈선글라스(www.totalsun.co.kr)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자.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