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를 횡성으로 정했다면, 천문대까지 위치한 횡성인 만큼 별이 환하게 빛나는 야경을 놓칠 수 없다. 그 야경을 생생하게 잡아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줄 펜션이 있다. 바로 별이야기펜션. 별이야기펜션은 맑고 깨끗한 지역에 위치하여 화려한 전망을 자랑한다. 또한 12 별자리 테마대로 각각의 객실을 구비하고 있는 점이 별이야기펜션만의 특징이다. 이 테마를 통해 방문객은 본인의 별자리 혹은 연인의 별자리 대로 객실을 선정하거나 다양한 테마 중 입맛에 맞는 테마를 고를 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다.
별이야기펜션에는 특별한 전망만큼 특별한 서비스가 있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특별한 기억을 만들고 싶은 사람을 위해 별이야기펜션에서는 사랑고백이벤트를 기획해주며 와인을 구비하여 판매하고 있다. 또한 향초, 비누 등 만들기 체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둘만의 특별한 선물을 만들 수 있다. 실내카페와 잔디정원, 벽난로도 둘 만의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에 좋은 시설들이다.
일상의 반복에 지친 현대인을 위해 별이야기판매에서는 피로를 풀어줄 월풀스파도 객실에 준비되어 있다. 또한 멀리 나가 물놀이 할 필요 없이 바로 펜션에서 수영장을 즐길 수 있으며, 바리바리 싸들고 갈 필요 없이 횡성한우와 식사일체, 후식을 저렴한 가격에 세트로 구매하여 객실별 테라스에서 독립으로 바비큐를 즐기며 둘만의 식사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여름, 별이 쏟아지는 낭만적이 밤 풍경 속에 다양한 특별한 서비스로 로맨틱한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횡성여행을 별이야기펜션(http://www.istarstory.com/)으로 시작하자.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