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여름이면 노출에 자유롭지 못한 여성들도 많다. 다이어트를 시작했지만 단기간에 살을 빼기란 쉽지만은 않다. 이런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옷들은 여름을 맞이하여 짧고 또 짧아진다. 하의실종 패션, 미시들에게는 어울리지도, 반갑지도 않다.
하지만 올 여름 야무지면서도 멋스러운 맥시 드레스가 트렌드로 나타났다. 맥시드레스란 다리를 다 가릴 정도로 긴 기장의 치마이다.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구애정이 선보였던 패션이 그 대표적인 예. 각선미에 자신 없어 하의실종 패션이 두려웠던 미시들에게 맥시 드레스는 멋스럽게 스타일과 트렌드를 모두 살릴 수 있는 반가운 존재이다. 이러한 맥시 드레스에는 킬힐 보다는 굽이 낮은 신발이 어울리는데 대표적으로 플랫슈즈나 운동화 등은 경쾌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키가 작아 굽이 높은 신발을 신어야 한다면 슬리퍼 형태의 뮬이나 스트랩 샌들을 매치할 것.
'맥시 드레스는 곧 해변 드레스'라 칭할 만큼 여름철 해변에서의 맥시 드레스는 빛을 발한다. 해변에서 예쁜 컬러감과 화려한 패턴의 맥시 드레스 단 하나의 연출 만으로도 단연 돋보일 수 있다. 뜨거운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에 조금이나마 자외선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 드문드문 불어오는 바람에 치맛자락이 살랑거릴 때는 그렇게 시원할 수가 없다.
미시를 위한 대표 쇼핑몰 '코코나인'에서는 올 여름 다이어트하느라 고생하는 여성들을 위한 구세주를 등장시켰다. 주인공은 바로 '그대와 함께 롱 원피스'. 해변에서 민 낯에 선글라스+맥시 드레스+샌들의 단순 조합만으로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큰 챙 모자는 필수. 여기에 빈티지 액세서리 등의 단순 아이템으로 센스 있는 해변 코디는 완성된다.
그 동안의 모든 경험과 노하우를 총 결집하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시를 만들어 드리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을 담고 시작한 미시쇼핑몰 '코코나인'. 20대 젊은 미시옷부터 30, 40대 중년 미시들의 미시옷까지 트랜디한 연출을 위한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해주고 있다.
현재 '코코나인'에서는 바로가기 아이콘 설치 후 결제 시 2000원 할인 및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번 달 말까지 7만원 이상 구매고객들 가운데 쇼핑지원금 7만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미시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정말 예쁜 미시옷으로 미시의 아름다움이 20대보다,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가고자 노력하겠다는
미시쇼핑몰 '코코나인(www.coco9.kr)'에서 트랜디한 스타일의 연출을 시작해보자.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