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인기 여자 아이돌 그룹의 멤버가 착용하면서 인기를 끌게 된 레트로슈퍼퓨처 클래식라인 선글라스 130BASIC GREY/PALE LILLA는 이태리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복고스타일의 선글라스이다. 오버사이즈 렌즈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와 함께 올해 여름 선글라스 트렌드인 이중 컬러 프레임이 돋보인다. 전면프레임은 그레이 컬러이며 다리는 인디핑크 컬러로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비슷한 디자인의 521 PALE LILLA GREY는 컬러계열에서 차이가 있다. 전면 프레임이 인디핑크이며 다리가 그레이인 제품이다. 보다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렌즈컬러는 두 제품 모두 블랙 단색으로 신비스러운 느낌을 연출했고, 렌즈는 자이스 제품을 사용하여 눈 건강도 세심하게 배려했다.
남성들에겐 같은 슈퍼선글라스 브랜드 중, 184 FLAT TOP MAT BLAK을 추천한다. 다리 시작부분에는 메탈장식으로 브랜드 로고가 더해져 있어 시크함을 연출 했으며, 프레임컬러는 무광블랙, 렌즈컬러 역시 블랙 단색, 별다른 장식 없는 깔끔한 제품으로 무난하게 캐쥬얼부터 시크슈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코디 하기 좋다. 남성스러운 매력과 도시적인 느낌을 함께 연출하기에 적절한 선글라스 디자인이다.
이외에도 2011년 여름, 선글라스 트렌드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다면 정품만을 취급하여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선글라스 전문 쇼핑몰 토탈선글라스(http://www.totalsun.co.kr)에 방문하여 다양한 디자인과 브랜드를 확인하고, 다양한 스타일도 제안 받자.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