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오피스룩에서 블라우스만큼 실용적인 아이템이 없다. H라인 스커트에 착용하면 깔끔하면서도 격식 있어, 결혼식이나 중요한 모임에 맞는 의상이 되고 청바지나 A자 치마에 착용하면 세련되면서도 발랄한 최근에 구애정 스타일로 화제가 되었던 이지룩을 연출할 수 있다.
레이디스온리의 frill top blouse는 민트와 아이보리 컬러로 쉬폰 소재에 프릴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민소매 블라우스이다. V 네크라인으로 라인을 따라 살짝 셔링이 들어가 볼륨감을 주며, 자연스럽게 흐르듯 떨어지는 프릴 디테일이 러블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기본 H라인 스커트와 함께 코디하면 세련된 오피스룩으로 돋보이며, 숏팬츠와 함께 코디하면 포멀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민소매가 부담스럽다면 가디건과 함께 하는 것도 좋겠다.
베이직한 아이템에서 조금은 벗어나고 싶은 여성들에겐 도트 프린팅의 민소매 블라우스인 레이디스온리의 cel dot blouse을 추천한다. 면 소재의 블라우스라 한 여름에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제각각 다른 반 프린팅의 작은 도트 무늬가 특별한 디자인 없어도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해준다. 컬러는 핑크 베이지(보라색도트)와 화이트(검정도트) 두 가지이다. 스커트 안에 입으면 깔끔한 오피스룩이, 팬츠와 꺼내 입으면 트렌디한 이지룩이 완성된다.
이 외에도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블라우스와 원피스, 스커트, 액세서리, 슈즈에 대해 다양한 세련된 센스 있는 디자인들과 그에 맞는 코디에 대한 제안을 받고 싶은 직장 여성들이라면, 레이디스온리(http://www.ladiesonly.co.kr/)로 이번 여름 실용성과 아름다움, 활동성까지 모두 갖춘 완벽한 오피스룩을 완성하자.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