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런파크 부경은 우선 13일~14일 이틀간 지역 내 10여 개의 기업이 참여하는 '사회적 기업 박람회'를 개최한다.
렛츠런파크 더비랜드 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는 사회적 경제 기업의 제품 전시·홍보, 판매와 동시에 각종 잇템(ittem) 셀러들이 와서 프리마켓부스를 연다.
특히 이날 사회적 기업 새노리 ‘바두카두'가 오후 2시부터 20분간 난타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21일에는 각종 프리마켓, 푸드트럭 및 응모권 추첨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된‘청년창업마켓’이 진행된다. 27일~28일에는 각종 역사문화 체험 부스와 프리마켓이 펼쳐져 가을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키는‘금관가야 마철축제’가 개최된다..
또한 31일부터 내달 4일까지 '헬루미아‘라는 주제로 할로윈축제가 빛축제 일루미아에서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11월4일 ‘보물찾기 대축제’가 진행되는데 먼저 더비랜드에서 스탬프 종이 및 쿠폰북을 지급한다. 이후 지정된 장소에서 각종 게임 성공 시 도장을 획득하여 경품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맥북, 아이패드, 에어팟 등의 2030대가 갖고 싶어 하는 핫한 아이템으로 준비되니 대학생 및 직장인들의 많은 참여가 전망된다.
이후에도 11월 ’메디컬축제‘ 12월 ’빛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축제‘가 줄줄이 이어질 예정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