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학교(총장 정재연) RISE사업단(단장 이득찬 산학연구부총장)는 9월 30일(화) 춘천캠퍼스 디지털미디어센터(서암관)에서 ‘강원대학교 RISE사업단 2025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새롭게 선발된 서포터즈의 출범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선발된 서포터즈 10명을 비롯해 RISE사업단 관계자 등 약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AI 카피라이팅 실습 ▲디자인 툴 교육 ▲카드뉴스·소식지 제작 실습 등 실무 중심의 사전교육을 통해 서포터즈들의 홍보 역량을 강화하고 활동 기반을 다졌다.
또한, ▲RISE사업 소개 ▲서포터즈 활동 계획 발표 ▲자기소개 및 다짐 ▲위촉장 수여와 기념촬영을 진행하며 서포터즈 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 서포터즈들은 ▲온·오프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주요 행사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RISE사업단의 주요 사업과 성과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이득찬 강원대학교 RISE사업단장은 “대학생 서포터즈가 다양한 홍보 콘텐츠 활동을 통해 캠퍼스 안팎에서 소통의 다리가 되어 주기를 바란다”며 “대학생의 시선과 아이디어가 담긴 활동이 우리 대학과 지역사회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게 되리라 믿으며, 사업단도 다방면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