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와 강원농협(본부장 장덕수)은 RPC운영농협 강원협의회(회장 권덕희)와 3~31일까지 강원쌀 쇼핑몰에서 ‘가정의 달 맞이 더블찬스’ 이벤트를 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로 인한 유통 패러다임 변화에 발맞추어, 온라인 판매 강화를 통한 소비침체 극복과 강원쌀을 애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강원쌀 10kg 이상 구매고객 쌀 가공 사은품과추가 포인트 제공 △신규가입회원 1만포인트(최초 1회)와 추천회원 1명당 3000포인트(한도 없이 제공)가 제공 된다.
이밖에도 주문즉시 도정된 쌀을 무료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와 최저가 보상제도(동일 상품이 다른 곳과 비교하여 최저가가 아닌 경우 차액지원), 대량구매 추가 할인제도(당일 30만원 이상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 최대 5% 추가로 할인 적용)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고객 감사 사은품은 고성속초 오대쌀밥과 철원오대쌀로 만든 쌀국수 포포면, 오대쌀 과자가 준비돼 있다.
장덕수 본부장은 “장기화 되는 코로나로 소비침체 등 힘든 상황 이지만 강원도 우수농산물을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찾고 구매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쳐, 농가소득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