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오는 6월 11일께 여성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
국산 최강 여왕 경주마를 가리는 암말 대상경주 '코리안오크스'를 맞아 '3세 암말들의 걸크러시! 코리안오크스'라는 제목으로 펼쳐지는 이날 행사는 '핑크'를 테마로 펼쳐진다.
이날 초록빛 잔디가 펼쳐진 예시장과 모래주로에는 '여성, 핑크'를 주제로 각종 배너가 설치되며, 출발대 상단 패널과 시상대 용품도 모두 핑크빛으로 제작된다.
특히 이날 가장 눈길을 끄는 콘테츠 중 하나로 유방암 무료검진 '맘모버스’등 이다. 이는 한국 경마를 대표하는 암말 경주인 '코리안오크스'의 정체성 홍보 및 여성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인구보건복지협와 공동으로 야심차게 만든 것이다.
행사 당일에는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끄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펼쳐진다. '맘모버스'는 물론, '러블리 네일아트' , '발 마사지' , '아로마 마사지' , '스팀 마사지' 미용, 건강 관련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날 핑크색 옷을 입은 여성은 '워터슬라이드'을 무료가능하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코리안오크스' 기념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특별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도 준비한다. 페이스북 검색창에 '마객'이라고 검색하면 방송 페이지 접속이 가능하다. 방송은 세 차례에 걸쳐 각각 한 시간 가량 진행되며, 방영시각은 6월 3일께 오후 7시, 10일 오전 10시 30분, 오후 7시다.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 도중 댓글 등을 활발하게 남기는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김해 대표 호텔 '아이스퀘어호텔'의 무료 숙박권도 증정한다.
이날 또한 공원 내 예시장 앞에서 '예쁜말 선발대회'도 펼쳐진다. 행사는 오후 3시 50분부터 시작한다.
올해 '예쁜말 선발대회'는 6월 11일 '핑크의 습격' 테마를 시작으로, 7월 23일 '열정의 KNN', 8월 13일 '마주의 품격' 테마를 끝으로 총 3회가 열린다. 각 대회마다 말의 '건강 상태' , '꾸밈 상태' , '관리사 복장' 세 가지를 기준으로 우승마를 가린다.
투표 시작 시간은 최강 여왕마를 가리는 암말 대상경주 ’코리안오크스‘의 출발 한 시간 전인 3시 20분부터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내 예시장 앞에 비치된 보드판에 스티커를 붙여서 투표하면 되며, 현장 투표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만원의 구매권도 제공한다. '우승마'로 선정된 말이 소속된 마방에는 포상금도 주어진다.
한편 작년부터 시행한 '예쁜말 선발대회'는 오직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에서만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다. 작년에는 8월부터 10월까지 매월 한 차례씩 총 3회가 열렸는데, 이날 예쁜말 1위를 차지한 '파워블레이드(19조, 김영관 조교사)'는 지난 3월, 세계 최고의 경마대회로 손꼽히는 '두바이 월드컵'의 예선격인 '두바이 월드컵 카니발'에서 출전마 중 '가장 아름다운 말(Best Turned-Out)'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기도 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