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삼척시는 오는 12일 오후 3시 삼척시청소년수련관 체육관에서 ‘2016 삼척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삼척시가 관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표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건전한 청소년 문화형성 기반조성과 지역중심의 청소년문화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올해 마지막으로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삼척시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단체인 너나우리에서 주최하며 청소년 동아리 공연, 작품전시 활동, 레크리에이션이 진행된다.
이번 청소년문화공연은 사전접수를 통해 관내 댄스부문 삼탄 등 2개팀, 가요부문 애딕트 등 10개팀, 밴드부문 블루 등 3개팀, 연주부문 가곡비틀즈 등 총 4개 부문 16개 동아리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쳐 선보이게 된다.
삼척시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단체인 너나우리에서는 행사의 원활한 추진과 운영을 위해 각 학교, 유관기관, 청소년 관련단체와 협의, 행사장내 안전요원 배치, 전시작품을 준비했다.
삼척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 동아리 상호간 다양한 교류 활동과 동아리 공연을 통한 청소년 내부 에너지 표출 기회 제공의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중심의 청소년 대표 문화행사로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