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여름의 영화 축제, ‘제13회 무주산골영화제’가 영화제와 함께할 자원활동가 ‘산골친구’를 모집한다.
모집은 3월 31일(월)부터 4월 20일(일)까지로 모집 분야는 마케팅 지원을 비롯한 안내데스크, 굿즈샵, 물품보관소, 티켓부스, 상영관 운영, 관객 이벤트 진행, 콘텐츠 촬영까지 총 8개 분야로, 영화제 전 기간 동안 활동 가능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오는 6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총 3일간 무주군 일원에서 열리는 무주산골영화제를 가장 가까이에서 즐기며 지원 활동을 할 수 있다는 특별한 경험 때문에 매년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는 ‘산골친구’는, 영화제 기간 현장 곳곳에서 활동하며 영화제에 활기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산골친구’ 지원 방법은 공식 무주산골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추후 서류 및 면접 심사를 통해 5월 2일(금)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자원활동가들에게는 활동 기간 내 숙식 및 영화제 공식 유니폼과 기념품을 제공하며 활동 종료 후 소정의 활동비가 지원된다. 또한 1365 자원봉사포털을 통해 자원활동 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무주산골영화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