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군수 김진하)은 제16회 양양군체육회장배 초·중 육상경기대회가 24일 양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고 23일 밝혔다.
제16회 양양군체육회장배 초·중 육상경기대회 대회는 양양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양양군육상연맹이 주관하며, 양양군·양양군의회·속초양양교육지원청이 지원하여, 관내 초등 13개교, 중등 4개교에 200여명의 선수가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모두 개인전으로 △초등부에 4학년 이하, 5학년, 6학년 △중등부에 남중등부, 여중등부로 나눠 진행되며, 모두 34개 종목에서 학년별로 열띤 경쟁을 펼치게 된다. 우수한 육상 꿈나무들의 발굴 현장을 함께하고자 하면 경기장을 방문해 경기를 관람·응원할 수 있다.
초등·중등별로 트랙 1~3위, 필드 1~3위에게는 상장과 메달이 수여되고, 최우수선수상과 우수선수상에게는 트로피와 시상품이, 대회 신기록 선수에게는 시상품이 수여될 예정이다.
대회에는 참가 학생을 제외한 학생 100여명이 함께하여 응원을 펼치게 되며, 대회장에 모인 모든 학생들을 위해 즐거운 레크레이션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양양군 체육회 관계자는 “학생들의 안전관리에 힘써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대회에서 우수한 선수들이 발굴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