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이천문화재단이 ‘민생 경제 회복’, ‘미래도시 지향’, ‘일상의 행복 증진’을 목표로 아이들을 위한 ‘인형극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인형극 페스티벌’은 이천아트홀이 2018년부터 진행해 온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페스티벌이다. 이천만의 색을 담은 문화행사로 ‘아이 키우기 좋은 이천시 만들기’에 기여하고 있다.
매년 색다른 주제의 인형극과 다채로운 만들기 체험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사해 이천시 관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호응을 이끈다.
이번 행사는 이천아트홀 메인 로비, 대공연장, 아트갤러리를 아우르며 이천아트홀 전관에서 펼쳐진다. 7개의 인형극 전문 공연단체의 다양한 공연과 화려한 서커스 등을 통해 어린이와 부모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환상의 세계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공연장과 로비에서는 대형 돔(DOME) 안에서 즐기는 ‘배추 속 보물을 찾아라!’ 놀이를 비롯해 놀라운 공중곡예를 볼 수 있는 ‘러브스토리 서커스’, 마리오네트 인형 복화술 ‘퍼니프렌즈 퍼펫쇼’, 참여형 한뼘 공연 ‘허둥의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인형 마술쇼 ‘몽키매직’, 우주를 배경으로 한 비눗방울 그림자극 ‘ALONE’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장에는 ‘줄줄이 줄 인형 만들기’, ‘앨리스 모자 만들기’와 같은 체험도 마련될 예정이다.
김경희 이천문화재단 이사장은 “시민의 일상에 행복의 온기를 더할 수 있도록 시민께 수준 높은 문화공연과 다양한 예술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며 “아이키우기 좋은 이천시 만들기에 문화예술로 든든한 기반이 되어 시민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천아트홀 인형극 페스티벌은 오는 4월 19일~20일 이틀간 진행되며, 이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1일 입장권(성인,아동) 1만원으로 예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재단 공연기획팀(031-636-220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