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그룹의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어린이날을 기념해 알펜시아 힐링 어린이날 '미술대회 및 플리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5월 3~6일까지 진행하는 플리마켓은 사회적경제 판로 확대 및 지역상생을 위한 행사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과 사랑을 받아 지난 1월에 이어 진행한다.
타운 광장에서 다양한 핸드메이드 체험, 페이스 페인팅 행사와 액세서리, 패션 주얼리, 핸드메이드 등 제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 행사와 야기소바, 회오리감자, 타코야끼 등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는 푸드트럭 등 마켓이 운영되며, 강원특별자치도의 지역 셀러를 포함한 20여 명이 참석한다.
어린이 날을 맞이해 진행하는 만큼 어린이 대상 미술사생대회를 진행하며, 알펜시아에서의 추억과 어린이날의 행사를 주제로 그림 실력을 뽐낼 수 있다.
응모된 작품 중 우수작을 선정해 알펜시아의 △인터컨티넨탈 호텔 숙박권 △홀리데이인 리조트 호텔 숙박권 △홀리데이인&스위트 숙박권 △오션700 무료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추가로 알펜시아의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도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 4~5일 진행하는 스페셜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미취학아동 동반 시 1인에 한해 무료 제공을 진행하며, 키즈 스테이션을 추가하여 어린이들의 입맛에 맞는 허니크림치킨, 미트볼, 초콜렛 퐁듀, 팝콘 등을 제공한다. 와인 2종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알펜시아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날 행사를 통해 어린이와 어른들 모두 알펜시아를 통해 좋은 추억을 남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행사는 알펜시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