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평창에 위치한 KH그룹의 알펜시아리조트의 워터파크 오션700이 한달 간의 휴장기를 마치고 13일 재개장한다.
오션700은 고객 안전을 위한 실내 시설 재정비와 안전점검 등을 중점으로 개보수 작업을 진행했다.
파도풀, 플레이풀 등 아쿠아풀 시설 전역에 미끄럼 방지 패드 보완 공사 진행을 거쳐 손님맞이 준비를 모두 마친 상태이다.
재개장을 기념해 13~21일까지 알펜시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오션700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
참여방법은 오션700 이벤트 게시글에 새단장 오픈 기념 기대 소감 및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오션700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생일자, 임산부, 7세 이하 미취학 아동 등은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매주 일요일은 ‘강원특별자치도민의 날’을 운영해 도민이라면 누구나 저렴하게 오션700을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입장권과 숙박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는 쿠팡, 티몬 등 소셜커머스, 온라인여행사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1만5000m² 규모의 오션700은 유수풀, 웨이브 풀, 키즈 풀 등 사계절 내내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각종 아쿠아풀 외에도 고공 롤러코스터 느낌의 다이나믹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토네이도, 튜브 슬라이드 등 다채로운 놀이 시설을 실내에서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야외 노천탕에서는 스키점프대와 대관령 청정자연을 즐기며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이밖에도 인터컨티넨탈 호텔 1층에 위치한 옥시 라운지에서는 평창 지역의 메밀을 활용한 시그니처 커피와 디저트, 사이폰&핸드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로스터리 카페인 ‘엘림커피’와도 업무제휴를 통하여 메미리카노 드립백, 원두, 스페셜티 커피 티백 등 판매를 진행해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상생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해 나가고 있다.
알펜시아리조트 관계자는 9일 “본격적인 봄을 맞이하여 미세먼지를 피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제2영동고속도로, KTX 등 교통 인프라로 서울, 수도권에서 2시간이면 방문할 수 있는 알펜시아가 제격이다”면서 “많은 언론 매체에 소개된 1인용 롤러코스터인 알파인 코스터와 루지, 버키가, MTV 등 야외 액티비티를 차례로 오픈 진행하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