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병의원 전문 화장품 제조업체 (주)바름메디(대표 이영주)가 일반 소비자 대상 화장품 브랜드 '더마리얼'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12일 바름메디에 따르면 브랜드 '더마리얼'은 덤(derm, 피부)과 머리(mary, 으뜸), 레알(real, 진짜)의 합성어로 '진짜 으뜸 피부'로 가꾸자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바름메디 측은 "이번에 선보인 '더마리얼' 라인은 자사가 그동안 피부과 전문 화장품을 제조 및 판매하면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됐다"고 설명했다.
제품 라인은 더마리얼 수딩캄패치, 더마리얼 이치릴리프크림, 더마리얼 프로베리어로션, 더마리얼 수딩버블클렌져 등 4종이다. 피부 수분 공급 및 진정 작용을 도와주는 패치,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는 로션과 크림, 피부 세정과 보습을 도와주는 거품세정제 등이다.
바름메디 측은 "기존 바름메디 제품은 병의원에서만 구입이 가능했지만, 이 제품들은 앞으로 소비자들이 온라인을 통해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바름메디는 "이들 제품은 흰목이버섯추출물, 제주해조류추출물, 제주당근잎추출물 등과 같은 천연에서 얻은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며 "더마리얼 이치릴리프크림의 경우 제주 어성초를 발효시켜 만든 바실러스·약모밀추출물발효여과물을 활용한 마이크로바이옴 원료가 함유되어 있다"고 전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