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와 (사)벤처기업협회 전북지회가 공동 주관하는 전북중소벤처리더스포럼 아카데미 최고경영자과정 제5기 수료식이 지난 16일, 전주그랜드힐스턴호텔에서 열렸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여러가지 어려운 사정 속에서도 참가자들은 배움에 대한 열정 하나로 현장 강의와 온라인 유튜브 강의를 병행하며 지난 5월 26일부터 15주 동안 매주 화요일 실시된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이번 최고경영자과정은 코로나 팬데믹과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새로운 비전과 혁신을 위한 특강으로 과정을 개설했으며, 국내 최고의 전문가가 강연자로 나서 코로나 팬데믹의 위기를 극복하고 급변하는 미래사회 흐름에 대한 명사 특강이 이뤄져 교육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전북중소벤처리더스포럼 최고경영자과정은 전북지역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역량 강화를 위해 교육부, 한국연구재단, 전라북도의 지원으로 5기째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수료식을 포함하면 총 207명이 수료하게 된다.
전주대 홍순직 총장은 "코로나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교육생들의 최고경영자과정 교육에 대한 열정에 감동했다."며, "지역 내 중소벤처기업들과 앞으로도 상생하는 지역대학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제5기 수료식에서는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윤종욱 청장 등 34명이 수료했으며, 위자드 주정희 대표, 더조은 이승규 대표, ㈜올릭스 안종욱 대표, (사)전주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발전협의회 윤미영 본부장이 우수 이수자로서 전주대학교 총장으로부터 우수표창패를 수상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