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VII대학 창원캠퍼스가 '제28회 열처리기술경기대회’에서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 회장상을 수상했다.
열처리기술경기대회는 기계류 부품 소재의 품질향상, 열처리업계 종사자들의 긍지와 사기진작, 고급 열처리기술 인력 양성 등을 위해 전국 규모로 열고 있다.
지난 1998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생산기술연구이 주최해 매년 열리고 있는 이 대회는 고용노동부, 교육부, 중소벤처사업부, 대한민국명장회, 국가뿌리산업진흥센터, 한국산업인력공단, 한국폴리텍VII대학이 후원한다.
이번 대회에서 한국폴리텍VII대학 창원캠퍼스 신소재응용과 손병준 학생이 국제기능올림픽대회 한국위원회 회장상을 받았다.
손병준 학생은 “학교에서 교수님들께 배운 이론과 실기를 비롯해 학우들과의 토론을 토대로 준비한 결과 이와 같은 영광을 이룰수 있게 됐다"며 "경기대회 준비를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교수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지속적인 열정을 가지고 도전하는 자세로 매사에 임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경진대회를 지도한 김기엽, 김원회 교수는“열처리 기술은 뿌리기술과 4차산업혁명시대를 아우르는 핵심기술"이라며 "앞으로 첨단 소재기술 분야 AI+x 인재양성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폴리텍VII대학 창원캠퍼스는 현재 2년제 학위과정 2022년 수시1차 입시모집 고교홍보와 비대면 상담을 진행중이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