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재학생들이 권위 있는 공모전인 ‘2021 대한민국 디자인전람회’ 및 국제공모전에 다수가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 및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어워드인 제56회 대한민국 디자인 전람회에서 특선과 입선을 다수 수상해 14년 연속수상의 쾌거를 기록했다.
또한 (사)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 (사)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 아시아디자인연맹 등이 후원하는 ‘2021 Blue Awards_International Awards_International Competition for Product culture&Design’에서도 재학생 다 수가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환경디자인 부문에서‘아시아디자인연맹회장상’을 비롯해‘한국상품문화 디자 인학회장상’을 수상하는 등 특선 6팀과 입선 22팀이 수상했다.
원호연 산업디자인학과 학과장은 “이번 수상은 체계적 커리큘럼과 시대적 트랜드에 부합하는 창의적 발상을 유도하는 수업을 통한 결과물로서 학생들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매년 각종 국내외 대회에서 수많은 상을 수상하는 학생들을 전문가로 키워내기 위해 학과 교수님들과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