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는 예전에 비해 비용측면에서 크게 늘어나 가장 큰 걱정거리 중 하나이다.
BWC 웨딩은 2017년 하반기와 2018년 합리적으로 결혼 계획을 세우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들의 위한 결혼 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7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부산 마린시티 제니스마린컨벤션 2층 제니스마린웨딩홀에서 열리는 결혼 박람회는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진행되며, 사전신청은 BWC 웨딩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는 푸짐한 웨딩패키지 혜택은 물론, 웨딩홀의 특별한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BWC부산웨딩박람회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분들께 롯데 면세점 할인 교환바우처와 웨딩준비에 관한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BWC 웨딩가이드북을 증정하고 행사장 내에 상담만 받아도 신혼방을 향기로 가득 채워 줄 고급디퓨저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기간 내 웨딩계약을 진행 할 경우 스드메 특별할인 은 물론, 신혼집 필수품 BSW고급토스트기도 선물한다.
특히 박람회 기간 내 BWC 직영웨딩홀 제니스마린컨벤션홀 계약시 추가 2인 시식권 증정 및 기간별 대관료 최대 100만원 할인까지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국내외 유명 드레스 브랜드를 한 장소에서 모두 상담 받아 볼수 있다.
전통적으로 부산 예비 신혼부부에게 인기 있는 비바탐탐, 이승진스포사, 보다이승진, 최재훈 프리미엄, 로즈로사 블랙라벨, 데니쉐르, 플로렌스, 라파엘 외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대한민국 최고의 웨딩드레스 브랜드 이명순, 이번에 부산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 아틀리에L&Y, 에일린 꾸띄르 웨딩드레스도 만나 볼 수 있다.
BWC 부산웨딩박람회에서는 부산에서 가장 인기있는 웨딩 스튜디오 어반의 신규 샘플 “클레어 드 룬”이 최초로 공개된다.
지난해 뷰티인사이드 컨셉을 통해 많은 예비 신혼부부의 사랑을 받았던 어반 스튜디오는 또 한 번 부산 웨딩시장을 선도 할 컨셉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 외에도 원규 디퍼런스와 달빛스쿠터, 비엔나 웨딩 스튜디오가 2017년 뉴 컨셉 샘플을 BWC웨딩박람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달빛스쿠터 전시회를 통해 새롭게 소개된 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러브칩, 모노글로우 컨셉이 BWC웨딩박람회서 상담 및 계약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어반퍼플, 어반레드, 어반드림, 뷰티인사이드, 프렌치핑크, 제이앤스튜디오, 라잇그루브, 고 스튜디오, 오브 등 전국적으로 내로라하는 명품 스튜디오를 모두 소개 할 예정이다.
이번 BWC웨딩초대전에서는 부산과 경남 전 지역 웨딩홀 무료 견적 및 섭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호텔 예식, 교회 예식, 성당 예식, 야외 예식, 스몰 웨딩 등 다양한 형태의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웨딩 플래닝 서비스를 접할 수 있다. 특히 한양프라자 더리안웨딩홀, 해운대 L컨벤션, 연제 더 아트 웨딩홀, 금강메리움, 그랜드아트, 디엘웨딩홀, 아뜨리움, 제니스마린 컨벤션을 계약할 경우 BWC웨딩의 특별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BWC 웨딩컨설팅 전문 업체인 BWC웨딩은 부산중부서와 롯데백화점 광복점과 업무체결을 통한 '자이언츠 리마인드 웨딩' 및 ‘다문화가정 합동결혼식’ 등을 개최해 소외계층 웨딩 지원 활동도 펼치고 있다.
한편, 제니스마린 웨딩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BWC 부산웨딩박람회는 BWC웨딩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 시 담당 웨딩플래너의 전문 케어 서비스가 제공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