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 이상의 남녀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제2회 전국 어린이 인라인스케이팅 대회'가 6월 17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호스아일랜드 인라인스케이팅 트랙에서 열린다.
가족과 함께하는 건전한 문화 정착과 어린이들의 기초체력 증진을 돕자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대회는 종목의 다양화 및 참가 연령의 세분화를 꿰했다.
작년 5월 펼쳐진 제1회 대회에는 첫 개최임에도 불구 부산경남지역 초등학생 300여명이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첫 대회의 성공에 힘입어 올해로 제2회를 맞는 이번 대회는 부산롤러경기연맹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열과 성의을 다해 준비했다.
이번 대회는 스케이팅 초보를 위한 ‘피트니스라인’과 스케이팅을 전문적으로 훈련한 어린이를 위한 ‘레이싱스케이팅’ 2가지 종목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를 통해 스케이팅 경험이 적은 어린이들도 가족과 함께 공원을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전문적 훈련을 받은 어린이들도 수준에 맞는 경기에 참여해 스릴만점 경주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계주 경기인 단체전이 별도로 펼쳐지는데, 우승팀에게는 트로피 및 우승상금 30만원이, 준우승팀 및 3위팀에게도 트로피 및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또한 대회 참가자에게는 워터페스티벌의 무료이용권(1매당 2인 사용)과 아름다운 빛축제 일루미아 입장 50% 할인권(1매당 4인 사용)도 제공한다.
대회 참가는 무료이며, 오는11일까지 부산롤러경기연맹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전체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