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킹을 마치면 백두산 온천욕으로 피로를 풀고 지프차를 타고 천문봉까지 오릅니다. 백두산 꼭대기에 특별히 마련된 숙소 <백두캠프>(옛 기상대)에 여장을 풀고 추석 전날 해넘이와 달맞이, 별보기로 잊지 못할 하룻밤을 보냅니다. 산중에서 1박하며 휘황한 은하수, 주먹만한 북극성과 카시오페이아를 바라보면서 신령한 백두산의 밤을 느끼십시오.
▲백두산의 가을ⓒ이정수 |
추석날, 다시 새벽 달보기와 함께 장엄한 해맞이를 한 후 아침, 백두산 정상에서 특별한 추석 차례를 올립니다. 다시 차편으로 백두산 산문을 나와 이도백하에서 용정으로 이동, 대성중학교, 윤동주 시비 등 한국 근대사에 얽힌 유적을 답사하고 용문교, 해란강, 일송정을 조망합니다.
<백두산 트레킹 지도>
연휴 마지막 날, 댁으로 돌아오실 땐 백두산의 정기와 활력을 가득 담아오시게 됩니다. 이번 백두산 트레킹의 자세한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모든 일정은 현지 사정에 의하여 일부 조정될 수 있습니다).
<백두산 한가위 달맞이 트레킹>은 9월 10일(토)부터 13일(화)까지 추석연휴 3박4일간 진행하며 참가비는 1백28만원(출발시의 유류할증료를 제외한 모든 비용 포함. 최소출발인원 18명)입니다. 이번 트레킹은 <백두캠프>가 기획하고 마중여행사(주)가 진행합니다. 자세한 문의와 참가 신청은 02-730-2270 황정희씨(kimcwman@naver.com), 빠른답변 016-397-5910 김창원 본부장에게 연락바랍니다.
전체댓글 0